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새날 포스트 코로나 일상회복 프로젝트 「걷G 함께하G 회복하G」남한산성 걷기대회 성료

쿨미디어 | 기사입력 2022/06/13 [18:10]

새날 포스트 코로나 일상회복 프로젝트 「걷G 함께하G 회복하G」남한산성 걷기대회 성료

쿨미디어 | 입력 : 2022/06/13 [18:10]

사단법인 새날복지회(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소재 : 이사장 연성만, 대표이사 이명희)는 2004년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성남시 내 어린이집, 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 다양한 사회복지시설 운영하고 있다. 새날복지회는 아동부터 청소년, 어르신까지 생애주기별 주권적 복지를 실천하고자 한다.

 

  ▲ 걷기대회 완주사진.

 

아워홈, 풀무원푸드머스, ㈜청밀이 공동후원하고 (사)새날복지회(대표이사 이명희)가 주최한 포스트 코로나 일상회복 프로젝트 “걷G 함께하G 회복하G” 행사가 지난 6월11일(토)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멀어졌던 일상과 건강, 이웃과의 관계를 회복하는 취지로 진행되었으며, 후원기업에서 참여자들 걸음 수 만큼 기부하여 학습격차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지원 하는데 사용된다.

 

이날 행사에는 (사)새날복지회 이명희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김태년 국회의원, 윤형찬 국회의원의 축사와 격려사가 있었으며 6.1지방선거 당선인들이 함께하여 참여자를 격려하고 응원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민은 ‘성남에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새로운 이웃도 만나고 남한산성을 올라올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상쾌하고 좋다’는 소감을 남겼다.

 

최지송 기자 mnv275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